블랙툰 링크 바로가기 [클릭]
블랙툰 웹툰 강력한 검색 기능 제공!
블랙툰 웹툰은 사용자들이 원하는 작품을 가장 빠르고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강력한 검색 기능을 자랑하는 웹툰 플랫폼입니다. 웹툰 사이트 상단에 위치한 검색 바에 작품 제목, 작가 이름, 또는 키워드를 입력하는 것만으로도 관련된 다양한 작품이 정확하게 제시되며, 복잡한 목록을 하나하나 뒤질 필요 없이 손쉽게 원하는 작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혁신적인 검색 기능은 다양한 결과를 제공해 사용자가 새로운 작품을 발견하거나, 오랫동안 찾고 있던 작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블랙툰 웹툰과 함께라면, 방대한 웹툰 라이브러리 속에서 가장 원하는 작품을 찾아보는 것이 이제 더 이상 번거로운 일이 아닙니다. 강력한 검색 기능을 활용하여 편리하게 웹툰의 세계를 탐험해보세요!
블랙툰 웹툰의 스마트한 검색 기능으로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웹툰을 즉시 발견하세요!
최신이슈 블랙툰 웹툰 역대 최대 규모 블랙툰 웹툰 팝업스토어 선보여
- 블랙툰 웹툰의 올해 두 번째 팝업스토어인 'TOON Festival'이 9월 5일부터 17일까지 현대서울에서 개최됩니다.
- 6월 29일부터 7월 12일까지 열린 첫 번째 팝업스토어에 5만5000명의 방문객이 모였다... 두 번째 팝업스토어는 제품 수를 두 배로 늘리고 공간도 네 배로 늘렸다.
- 업계 최초 300㎡ 규모 오프라인 블랙툰 웹툰 팝업스토어...블랙툰 웹툰, IP사업 강화하며 창작자와 '윈윈'
블랙툰 웹툰은 웹코믹스 업계 최초로 300제곱미터 규모의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눈길을 끄는 공간과 다양한 상품을 통해 블랙툰 웹툰 팬이 아닌 고객을 유치하고, 크리에이터 수익 성장에 기여해 탄탄한 웹코믹스 생태계를 구축한다는 전략이다.
블랙툰 웹툰은 9월 5일부터 17일까지 더 현대 서울 지하의 대형 행사장에서 두 번째 공식 팝업 스토어인 'TOON Festival'을 개최합니다. 6월 29일부터 7월 12일까지 스타필드 코엑스 몰에서 열린 팝업 스토어는 2주 만에 55,000명 이상의 방문객을 유치하며 큰 성공을 거두었으므로 블랙툰 웹툰은 즉시 두 번째 팝업 스토어를 위한 준비에 착수했습니다.
현대 서울에서 열리는 블랙툰 웹툰의 'TOON Festival' 팝업스토어는 첫 번째 팝업스토어와 동일하게 인기 블랙툰 웹툰 ' Meow Man' (올소 작사, 작화)과 'Maru is a Puppy '(모조 작사, 작화)의 세계를 특징으로 합니다. 다양한 제품과 공간이 크게 확대되어 재방문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팝업스토어에는 TOON 페스티벌에서만 판매하는 두 가지 제품을 포함해 총 507개의 제품이 선보일 예정입니다. 첫 번째 팝업스토어에 비해 제품 수가 두 배로 늘었습니다. 전체 공간도 4배로 늘어나 300제곱미터에 고객이 사진을 찍으며 즐길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했습니다.
현대백화점 상품부문 어린이 및 테넌트팀장인 이지형은 "블랙툰 웹툰의 현대서울 팝업스토어는 상품 유형과 공간 측면에서 블랙툰 웹툰 IP를 기반으로 한 가장 큰 팝업스토어"라고 말했다. "우리는 강력한 팬 기반과 구매력으로 인해 다양한 리테일러가 블랙툰 웹툰 IP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것으로 믿는다."
안전상의 이유로 팝업스토어는 예약을 한 고객에게만 오픈합니다. 현장 예약만 받던 1차 팝업스토어 운영 당시에는 새벽부터 줄을 서서 자리를 예약했고, 주말에는 매장 오픈과 동시에 예약이 마감되었습니다. WEBTOON은 혼잡을 방지하고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입장 예약 방식을 변경해 사전 온라인 예약과 현장 예약의 두 가지 예약 방식을 제공합니다. 8월 30일부터 시작된 온라인 사전 예약은 운영 기간 전체가 2시간 만에 예약이 꽉 찼습니다.
블랙툰 웹툰은 영상 각색, 출판, 음악, 크라우드 펀딩, 게임, 이모지, MD 상품 등 다양한 방식으로 IP 사업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블랙툰 웹툰 창작자가 블랙툰 웹툰 IP를 수익화하는 방법의 수는 2013년 9개에서 2022년 21개로 크게 증가했으며, IP 사업에서 추가 수익을 창출하는 블랙툰 웹툰 타이틀의 수는 2013년 연간 8개에서 작년 연간 415개로 폭발적으로 증가했습니다.
IP사업 강화는 블랙툰 웹툰의 창작생태계 지원 프로그램 '블랙툰 웹툰 위드'의 일환입니다. 창작자는 원작 IP를 활용한 다양한 사업 기회를 통해 수익을 늘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블랙툰 웹툰의 전방위 지원을 통해 창작에 집중하면서 추가 사업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 이번 팝업스토어를 위해 블랙툰 웹툰은 현재 연재 중인 창작자를 대신해 제품 제작부터 물리적 공간 디자인까지 모든 것을 담당했습니다.
블랙툰 웹툰 관계자는 "1차 팝업스토어 기간 중 1인당 최대 결제금액이 116만원에 달해 블랙툰 웹툰 팬덤의 막강한 구매력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현재 다양한 업계에서 블랙툰 웹툰 IP와의 사업제휴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블랙툰 혼잡을 방지하고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입장 예약 방식을 변경해 사전 온라인 예약과 현장 예약의 두 가지 예약 방식을 제공합니다